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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시스템 인증

CERTIFICATION

ISO/IEC 20000


ISO/IEC 20000(IT서비스관리시스템) 인증제도란?

IT서비스관리시스템 요구사항을 정의한 국제 표준이며, IT 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을 포함한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ISO/IEC 20000 은 프로세스접근법에 따라 IT 서비스관리시스템 (IT-SMS) 을 구축실행운영모니터링검토유지 및 개선합니다.


ISO/IEC 20000(IT서비스관리시스템) 인증제도란?

  • IT서비스관리시스템은 모든 형태 조직 및 규모(대, 중소기업)에 적용 가능한 표준입니다.

  • IT 서비스 고객만족증대 및 신뢰도 제고

  • IT 서비스 업무의 위험요소 감소

  • IT 서비스 품질개선 및 이해관계자에게 IT 서비스관리능력의 객관적 입증

  • 기술위주 서비스에서 업무관점으로의 즉각적인 서비스로 전환

  • 비즈니스, 프로세스, 역할 및 책임에 대한 소통 및 임직원의 이해도 향상


 IT서비스관리시스템 모델


ISO/IEC 20000-1 IT서비스관리시스템 모델


ISO/IEC 20000-1 IT서비스관리시스템 인증제도